본문 바로가기
N잡

쿠팡파트너스 수익

by 평범한바리스타 2021. 9. 3.
반응형

쿠팡파트너스를 한지 1달이 넘었다.

 

넘은지도 몰랐을 정도로 대충했고, 시간투자도 정말 짧게했다.

 

안하는 날도 자주있고, 하루에 30분넘게 투자한적도 없는것같다.

 

이럴거면 왜 했지 싶기도 했지만 그래도 한달정도 수익이 나오는지 확인하기에는 충분했던것 같다.

 

하는법도 재대로 모르고 시간투자도 별로 안하고 처음했다보니 어떤식으로 진행하는게 좋은지도 나중에 알아서 얼마 벌지도 못했지만 그래도 돈은 벌 수 있구나 싶은걸 안것 만으로도 충분했다 생각한다.

 

나같은 경우에는 지식인으로 시작했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계정이 아닌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 지식인 활동만을 하기위해 만들었다.

 

그래서 사람들이 봤을때 채택수도 없고 광고계정이 아닌것 처럼 보이기 위해 초반에는 하루에 한개, 두개정도만 달고 채택률과 등급을 올리는거만 신경썻다.

 

운이좋게 처음으로 쿠팡 파트너스 링크로 구매를 해준걸 보고 그때부터는 그냥 광고충이 된것 같다.

 

등급은 낮고 채택률도 낮고 광고만 계속 다니까 안좋게 보는건지 찝찝해서 다시 등급을 올리는 작업을 하면서 광고를 적게달았다.

 

네이버에 검색했을때 상위노출 되있는 지식인 글중 채택이 안된거에 광고를 달면 좋다는걸 2주넘게 지나고서야 알게됐다.

 

열심히 달아봤지만 등급도 낮고 너무 뒤로 밀려서 결국 매출이 별로 안나왔다.

 

그 이후로는 지식인 신등급 까지 올리기 위해 계속해서 광고를 최소화 하고 지식인에 투자하는 시간도 늘렸다.

 

네이버 지식인으로 쿠팡 파트너스 이외에 더 돈벌 수 있는 방법도 찾았기도 해서 빠르게 신등급까지 올려서 광고도 달고 다른 방법으로도 부수익을 내고자 한다.

 

이건 내가 한달간 대충대충 하면서 지식인에 단 광고로 번 수익이다.

 

하려면 나처럼 대충하지 말고 열심히 해보면 첫달부터 몇만원정도는 벌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

'N잡'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까먹고있던 나의 쿠팡 파트너스  (25) 2021.10.06
N잡중 하나  (0) 2021.08.11
N잡의 시대  (0) 2021.08.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