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관련 잡다한 얘기들

20주년 서울 카페쇼 11월 10일 개막

by 평범한바리스타 2021. 10. 18.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올해의 서울 카페쇼가 11월 10일에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을 한다고 한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서울 카페쇼에서는 11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장소는 서울 코엑스 전관이라고 한다.

 

올해 글로벌 30개국, 625개의 업체, 3000여개의 브랜드가 참가확정이 되어있는 상태이다.

 

17년에 마지막으로 가본 카페쇼 이후로 처음으로 갈 수 있는 기회가 된 카페쇼라 정말 기다려지고 기대가 된다.

 

입장권은 온라인 사전예매와 현장예매 모두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 카페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cafeshow.com/kor/main.asp

 

서울카페쇼ㅣAsia's No.1 Coffee Event

Asia No.1 Coffee Event, 서울카페쇼 2020.11.4(수)~7(토), 서울 코엑스 전관

www.cafeshow.com

공식 홈페이지에 부스배치도와 참여하는 브랜드들도 확인이 가능한 것으로 보여 방문하시게 된다면 미리 확인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다.

 

나는 간다면 아마도 스테이지를 보기 위해 3층의 C,D관에서 열심히 돌아다니지 않을까 싶다.

 

가게될 기회가 있기에 벌써부터 설레면서 기다려진다.

 

방문하게 된다면 눈돌아가서 사진이고 뭐고 아무것도 못찍고 그냥 돌아다닐것 같지만 말이다.. ㅎㅎ

 

만약 못가게 된다고 하더라도 유튜브를 뒤져서라도 간접체험이라도 진행해보려고 한다.

 

조금 아쉬운점은 코로나때문에 소극적으로 진행이 될까 싶은게 걱정이다.

 

작년에는 아쉬웠다는 얘기가 너무 많아 올해 어찌될지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그래도 꼭 가서 구경하고 오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