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얘기

제주도 피규어 뮤지엄

by 평범한바리스타 2021. 12. 20.
반응형

제주도 여행중 추천할만한 곳은 이것으로 마무리 해볼까 한다.

 

간곳중에 제일 재밌었고 설레였던 곳이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바로 소개해볼까 한다.

이곳은 제주도에 위치한 피규어뮤지엄이다.

 

사실 가본곳중에 제일 설레는 곳이었고 제주도 가기전부터 너무나도 가보고 싶은곳이었다.

 

입장 전에는 우디와 버즈가 우리를 반겨준다.

 

토이스토리를 정말 재밌게 봣기에 들어가기 전부터 너무나도 설렜고 2층으로 구성되어있어 1층을 들어가기 전 살짝 봤는데 마블의 히어로와 빌런들이 가득 차있었다.

 

입장하자마자 우리의 닥터스트레인지가 반겨준다.

 

사이즈도 크고 디테일도 살아있어서 들어가자마자 우와 라는 말이 나온다.

 

마블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꼭 추천해줄만한 장소다라는 생각밖에 안들면서 열심히 사진을 찍으면서 다닌것 같다.

 

그리고 1층의 하이라이트는 영화에서나 볼법한 아이언맨이 슈트를 제작하고 입는 장소가 재현되어있다.

 

옆에서 찍어서 재대로 나오지는 않았지만 수많은 슈트들과 중간에 슈트를 입혀주는 기계까지 재현되어있어 정말 감동이었다.

 

방문하는 사람들마다 이곳에서 사진을 찍고가는 포토스팟중에 하나였다.

 

2층은 DC의 캐릭터와 스타워즈 기타 애니메이션으로 꾸며져 있었다.

 

2층에 올라가자마자 배트카가 우리를 반겨주었다.

 

배트카, 배트맨, 슈퍼맨, 조커 등 여러가지 캐릭터들로 이루워져있었고 이곳을 지나가면 스타워즈, 원피스, 디즈니 캐릭터 귀멸의칼날 등 여러가지 피규어도 많았다.

 

원피스랑 마리오도 같이 있었고 이곳을 다 지나가면 기념품샵이 기다려준다.

 

기념품샵에는 정말 다양한걸 판매했고, 피규어는 금액대가 조금 있어서 나는 그립톡만 구매하고 나왔다.

 

영화,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좋아한다면 방문해서 구경해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게될 것이다.

반응형

'평범한 일상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윈드 1947, 아쿠아플라넷  (34) 2021.12.13
제주도 스누피가든  (41) 2021.12.09
제주도여행 카페편 2  (44) 2021.12.02
제주도여행 카페편  (40) 2021.11.29
제주도여행 식당편 2  (22) 2021.11.28

댓글